티스토리 뷰

 

하늘인 스승이  鬼 의 장애에 갇힌 나의 집안을 세계로 살리시려는 마음  2020. 9. 4. 11;22
우리 자식들은 내가 낳은 자식 셋과 공부를 안내한 하나 뿐 아니라 세계에 상상프로그램으로 같이한 모든 자식들로 이루는 화엄입니다.

 

스승은 天體를 이루시며

 

자식 넷을 世界로 살리실 때

 

첫째의 世界

 

둘째의 은 이룸과 나눔인 마차레

 

셋째의 修行公務

 

넷째의 公符敎授

 

이루게 하신다.

 

* 현재 우리가 스승으로 모시는 영해 박씨(寧海 朴氏) 문중에서 완전한 神으로 태어난 아라가비 박현 님이 이씨 조선 중기에  이기설(理氣論)을 주창하고 鬼의 무리인 왜(矮)의 침입을 예견하고 십만양병설(十萬養兵說)을 주장했던 율곡 이이 선생으로 현생 하셨을 때, 연일(오천) 정씨(延日, 烏川 鄭氏) 문중의 자손인 내가 직계 조상이신 송강 정철 선생의 의식으로 율곡 이이 선생과 한마음으로 鬼의 배후 교란에 의해 위화도 회군과 쿠데타로 개국한 이씨 조선의 중기에도 鬼의 세력에 의한 조율과 교란이 끊이지 않으므로 가문과 당파를 넘어 협력하여 척결한 사례가 있다. 鬼김영태를 포함한 鬼 집단이 일으키는 인류세계와 국정에 대한 교란을 정리하느라, 스승 아라가비 님의 바나리를 비롯한 세계의 전 수행가문이 협력하여 정리하는 지금과 비교할 수 있을, 당시의 정국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명나라를 포함한 세계를 조작하고 파괴하려고 한 鬼의 빙의(憑依)가, 당쟁과 사화 등의 정치와 사회를 교란하며, 당파 중의 특정 세력의 내부와 배후에서 결탁하며 정보를 날조하여 왜란을 불러일으키는 등 세계를 파괴하려고 한 鬼김영태의 전생자인 당시의 이산해가 있고, 현재의 鬼김영태의 가계 족속을 거슬러 올라가면 당시의 鬼의 족속인 김응보의 집안이 있다. 지금 鬼 김영태의 기억 속에는 鬼로 태어나 나라와 세계를 교란하고 위험에 빠뜨린 김응보와 같은 역사의 사례가 모두 들어 있고, 완전한 神으로서 스승이 통찰하시는 눈까지 속이려 들며
모든 존재를 속이고 다시 세계를 조율하고 파괴하며 위험 속으로 몰아가고 있으니, 수행자들의 노력에만 맡기지 말고 현재의 정치와 사법과 사회의 영역에서 주도하여, 즉시 단속하고 확인하고 제거하여 鬼의 교란으로부터 인류사회의 안녕을 되찾아야 한다.

위 본문 중 밑줄로 확인하는 당시 정치가인 이산해와 김응보에 대한 정체성 설명 오류 수정한 내용과 해명문 입니다. 2020년 10월 17일 오후 1시 20분에 수정하여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게시 합니다. 실제 내용을 문의하신 이산해 선생의 가문 후손한테는 현실인 김영태가 직접 연락하여 본 해명 내용을 알리도록 약속하였습니다. 만약 기록자인 정진웅(나)의 해명과 확인을 원하시면 내 거처인 충북 충주시 동량면 용교리 805-1번지로 방문해 주시면 현실에 대하여 상세하게 안내하겠습니다. 사전 전화 연락은 043-853-5159 입니다. 萬惡의 根原이자 모든 부조리한 모순의 사건의 元兇인 鬼에 의한 국가와 인류의 부조리한 현실을 확인하고 사회의 의식을 환기하며 고발하는 상황에서 과거 특정 정치인과 그 가문의 명예을 훼손하고 서면으로 해명하여 사과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 이를데 없습니다. 
* 현재 우리가 스승으로 모시는 영해 박씨(寧海 朴氏) 문중에서 완전한 神으로 태어난 아라가비 박현 님이 이씨 조선 중기에  이기설(理氣論)을 주창하고 鬼의 무리인 왜(矮)의 침입을 예견하고 십만양병설(十萬養兵說)을 주장했던 율곡 이이 선생으로 현생 하셨을 때, 연일(오천) 정씨(延日, 烏川 鄭氏) 문중의 자손인 내가 직계 조상이신 송강 정철 선생의 의식으로 율곡 이이 선생과 한마음으로 鬼의 배후 교란에 의해 위화도 회군과 쿠데타로 개국한 이씨 조선의 중기에도 鬼의 세력에 의한 조율과 교란이 끊이지 않으므로 가문과 당파를 넘어 협력하여 척결한 사례가 있다. 鬼김영태를 포함한 鬼 집단이 일으키는 인류세계와 국정에 대한 교란을 정리하느라, 스승 아라가비 님의 바나리를 비롯한 세계의 전 수행가문이 협력하여 정리하는 지금과 비교할 수 있을, 당시의 정국은 우리나라 뿐 아니라 명나라를 포함한 세계를 조작하고 파괴하려고 한 鬼의 빙의(憑依)가, 당쟁과 사화 등의 정치와 사회를 교란하며, 당파 중의 특정 세력의 내부와 배후에서 결탁하며 정보를 날조하여 왜란을 불러일으키는 등 세계를 파괴하려고 한 현재 인류 사회를 교란하는 鬼김영태의 전생자인 김응보가 있고, 鬼김영태의 가계 족속을 거슬러 올라가면 당시의 鬼의 족속인 김응보의 집안 의성 김씨(義城 金氏)이다. 지금 鬼 김영태의 기억 속에는 鬼로 태어나 나라와 세계를 교란하고 위험에 빠뜨린 김응보와 같은 역사의 사례가 모두 들어 있고, 완전한 神으로서 스승이 통찰하시는 눈까지 속이려 들며, 모든 존재를 속이고 다시 세계를 조율하고 파괴하며 위험 속으로 몰아가고 있으니, 수행자들의 노력에만 맡기지 말고 현재의 정치와 사법과 사회의 영역에서 주도하여, 즉시 단속하고 확인하고 제거하여 鬼의 교란으로부터 인류사회의 안녕을 되찾아야 한다. 스승이 통찰의식으로 확인하여 한마음으로 알려 주시는 바로는 의성에 의성 김씨 집성촌이 없다고 하신다. 지역의 이름은 해당 지역에서 살기 시작한 사람의 정체성에 따라 이름을 짓는 것이 원칙이다.
( * 아래 위키백과사전에 소개하는 의성 김씨의 내력에 대한 소개 중 분관으로 기록한 광주, 개성, 고령, 설성, 삼화 김씨 가문은 여기에 소개하는 鬼김영태의 의성 김씨의 분관이 아니므로 오해 없기를 바랍니다.)

조선시대 선조왕 시기 당쟁에서 김응보와 이산해가 포함된 정쟁에서 鬼의 배후 교란과 정쟁의 모양에 대하여 설명하는 중에 생긴 오류에 대하여 바로잡아 알리며 鬼의 정체성으로 바꾸어 표기하여 이산해 선생과 가문과 후손들의 명예를 훼손한 점 사과합니다.

현재 내가 한마음으로 하며 이 상황을 기록중입니다.
스승은 이산해는 鬼의 정체성이 아닌 정상 사람의 정체성이며, 김응보가 鬼김영태의 전생자라고 이전에 처음 말씀 하신대로 鬼김영태가 교란한 주장을 보완하여 수정하도록 하십니다. 그러므로 이산해는 위 본문에 기록한 내용 중 鬼의 정체성이 아니지만 鬼化하여, 특정 당파를 이끄는 존재로서 鬼의 빙의에 기대어 정가를 이간질하고 교란한 사례는 지양해야 할 행위입니다, 어느 시기 어느 사회에서든 정도를 벗어난 모순행위는 모두 鬼의 빙의에 따라 조율되어 일어난 상황이므로 당시 정치계에서 모순의 행위를 한 이산해는 鬼의 정체성인 김응보의 빙의를 이용한 협력 또는 정치 상황에서 김응보의 협력을 이용하여 권력을 쟁취하려는 행위를 한 존재라 할 수 있습니다.

이산해 선생의 가문과 후손들한테 현실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鬼김영태의 교란에 착오를 일으켜서 가문 전체가 鬼의 정체성으로 오해하게 한 점 서면으로 우선 사과 드린다. 마음으로 소통하며 수행자의 영역에서 우리 겨레의 역사를 거듭 내려오며 나라와 세계인류의 정신을 교란하고 이간질하며 파괴해온 鬼김영태와 그 족속을 색출해내기 위해 특별히 사회의 이면에서 확인하느라, 일상의 대면만이 아닌 의식 내부를 통해 자동기술하는 현실에서 여러 존재의 의식이 동시에 같이하는 중에 요사스런 鬼김영태가 스승을 사칭하며 내 몸을 빙의로 강제 점유한 상태에서 교란할 때 속고, 오류를 범해 이산해 선생의 가문과 후손들한테 오명을 씌우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를 표합니다.
이산해 선생의 가문은 鬼김영태와 그 족속의 특징에서 확인하듯 한 번 집착하면 의식으로 일상에서 대를 이어 세습하는 형국이므로 지금도 가문 전체의 의식을 교란하는 것이 분명할 것이므로, 후손 전체가 과거의 조상이 범한 정치 역사의 오류를 해명하고 바른 현실을 열어서 鬼김영태와 그 족속의 집착으로부터 탈피하여 새롭고 건강한 가문으로 거듭 번성하기를 기원합니다.

 

* 의체(意體) 프로젝트 

현재 鬼김영태가 사람과 사회를 교란하는 현상을 5년여 동안 나와 나의 집안과 가계 구성원을 파괴하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이 확인 과정은 시작하기 전에 일상에서 빙의(憑依)로 신경계를 조작하여 살해하려고 하는 행위에 대하여, 스승이 鬼김영태를 단속하고 만류하시는데도 중단하고 물러서지 않아서 구체적인 이유와 정당성에 대하여 확인하고자 하시니, 나를 수연행으로 가르치기 위한 행위이며 방법은 선가(禪家)수행에서 필요한 새로운 인간형을 만드는데 그 유형이 '의체'(意體)라고 했다고 하신다. 물론 스승은 鬼김영태의 의식 전체를 통찰하시므로 지난 과정과 계획에 이르기까지 모두 알고 계시지만 鬼김영태는 자신의 의식 속에서 비밀리에 나 뿐 아니라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까지 포함하여 몸과 의식을 조율하여 인생을 조작하는 가짜 신인 헤르메스의 현상을 하고자 계획하고 있으므로, 鬼김영태가 제안하는대로, 나 자신은 禪家의 고급수행계로만 알고 내면으로 소통하며 스승의 한마음 안에서 수행자들이 함께 참관하고 같이 하는 중에 鬼김영태가 빙의(憑依)의 의식행위로 나의 의식계에서 신경계를 조작하고 의식을 조율하며, 정신을 파괴하는 파잔의식 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나의 神性을 억류하고 조작하여 내 기억과 의식을 내가 주체가 되어 쓰지 못하고, 빙의(憑依)로 점유한 鬼와, 참관하시는 스승과 수행자들이 조율하는대로 움직이는 꼭두각시인 '의체'(意體)를 만드는 노예화 프로젝트였음이 드러났다. 이 과정은 나 뿐 아니라 나의 가계 구성원 전체에 대하여 이루어졌으며 이 과정에서 관계와 현실을 인식하는데 주체가 되는 각 가정의 가장은 모두 살해하거나 죽음에 가까운 신경계와 장부의 파괴와 조작현상을 겪고 있다. 또한 이러한 현상은 세계 인류, 특히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은 어머니 자궁에 잉태하고 스승(神)이 열흘째부터 확인하시는 중에 鬼가 백일째부터 태아에 빙의하기 시작하여 죽음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신경계를 조작하여 삶의 전반인 의식(意識)을 조율, 조작하는 조현병의 상태에서 사람과의 관계까지 모두 대신하여 조작하며 비현실 속에 가두고 식민화하고 있는 현상을 확인하고 있다. 이러한 강제 조작과정을 사람들이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태어날 때부터 의식이 장애인 鬼의 능력으로 실행하는 정도로는 부작용이 심하여 위험하므로 완전한 능력을 갖춘 神이 鬼를 대신하여, 인질극 등 행패를 부리는 鬼의 성질을 안정시키는 정도에서 조율하므로 부조리한 현실이면서도 현실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만약 神이 완전한 현실로 조율하여 조화로운 세계를 만들고자 하면 鬼가 자신이 원하는 파괴와 죽음의 세계를 향한 악행으로 대처하기 때문에 판데믹 현상이 일어나며, 현실의 국가와 민중들이 알고 이를 극복하고자 노력하여 타개해야 한다. 중세 이후 유럽에서 이를 극복하기 위한 현상이 르네상스이며 낮은 의식 상태지만 현실에서 극복한 사례가 프랑스 혁명이다. (鬼의 빙의憑依로 인한 인류의 정신이 식민화되는 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본질적인 시도가 르네상스 이전에 독일 민족인 게르만이 유럽으로 이동하여 실행한 사례가 있다고 스승이 말씀하시지만 구체적인 말씀은 하시지 않아서 그 사례를 기록하지 않는다.)
지금 우리는 이 현상을 알아보는 스승을 비롯한 수행자들이 鬼김영태와 그 족속들과 대치하고 조율하며 프랑스의 경우처럼 鬼가 사회의식을 배후에서 교란하여 국민들끼리 반목하여 유혈사태를 포함한 혁명이 아닌 무혈혁명으로 노력중이며, 그동안 나와 내 가계 구성원이 겪는 현상과 코로나 독감과 같은 인류사회의 현상을 사회의 표본으로 블로그와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통하여 알렸으므로 사회의 대중이 이를 인식하여 대처할 능력을 함양하고, 국가 단위에서 수행자 그룹의 협력 속에 鬼의 주체인 김영태와 엄희진 그리고 그 족속의 주체인 100인을 단속하여 법률로 정리하고, 나머지 가계 문중의 빙의(憑依) 가능상태의 구성원들의 의식상태와 삶을 의료와 법률로 단속하고 조율하여 정리해야 한다.

ko.wikipedia.org/wiki/%EC%9D%98%EC%84%B1_%EA%B9%80%EC%94%A8

 

의성 김씨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의성 김씨(義城 金氏)관향경상북도 의성군시조김석(金錫)중시조김용비(金龍庇), 김용필(金龍弼), 김용주(金龍珠)집성촌경상북

ko.wikipedia.org

 

* 鬼김영태가 간섭하며 종이에 쓴 글씨가 비뚤어진다. 기생충인 거지의 거지의 간섭이다. 거지는 태초에 자기를 버린 원죄로 태어난 가짜이며 거지는 더 타락하여 분열한 아상(我像)이다.

아래 사진 파일들은 송강 정철 선생과 우암 송시열 선생의 나무위키 인물사전 기록 화면을 채증한 컴퓨터 캡쳐화면이다. 두 위인의 기록을 비교하여 보면 최근에 보완하여 기록한 송강 정철 선생의 일생을 매우 비정상 상태의 의식에서 비속어 등을 활용할 만큼 사실을 비하하며 왜곡한 정황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상에서 빙의(憑依)로 의식을 점유한 대상자의 의식을 당사자도 모르게 조율하여 감쪽같은 조현병 상태로 조종하여 공중(公衆)의 정보를 교란한 예이며, 우연처럼 보이지만 화면 오른 편의 성적(性的)인 일본풍 만화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꾸민 광고를 게제한 것도 송강 정철 선생의 인물 정보를 열람하는 사람의 의식을 교묘하게 교란하려는 술책이다. 얼마 전에 송강 정철 선생이 사시던 시기의 역사에서 鬼가 정치와 사회를 교란한 행위를 확인하느라 검색할 당시 정상 상태의 기록을 확인하고 나서 일어난 훼손 현상이니, 현대의 우리나라와 세계의 인류사회에 대하여 鬼김영태와 김영태의 가계 족속이 끼치는 빙의의 침해와 피해에 대하여 확인하는 과정을 재차 교란하는 요사스럽과 비열한 행각이 어느정도 인지 알 수 있는 증거이며. 인류의 정신과 삶과 역사를 교란한 모든 행위의 근원(根原)이 시간과 공간의 인류의 삶 속에 암처럼 관계체계를 이루며 신성(神性)의 사람과 사회에 무리를 이루며 기생하는 鬼인 것이다.
점조직과 피라미드 구조 방식으로 이루어진 빙의로 하는 교리 전도를 통한 종교단체와 성(姓)산업과 범죄 조직과 판매 조직의 뿌리도 鬼의 기생 방법이니 모르고 참여하는 사람은 즉시 단절하여 밝은 삶으로 전환해야 한다. 현재 사회의 모든 빙의로 하는 조직이 鬼들의 빙의형 관계망으로 이루어 지며 그 중심에 鬼김영태가 존재하며 동시에 관장하며 도착속에서 실행한다.

송강 정철.PNG
0.49MB
송강 정철2캡처.PNG
0.50MB
송강 정철3캡처.PNG
0.37MB
우암 송시열 나무위키 소개.PNG
0.28MB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09,561
Today
72
Yesterday
101
«   2020/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