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신 ; 김영태 씨. 사람의 神氣를 복원하라.
스승 아라가비 님이 20159월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김영태 당신과 당신의 족속이 나와 나의 집안 가족 구성원 등에 대하여 빙의(憑依)행위로 침해하며, 의식과 신경교란으로 정신과 육체를 교란하며 기억과 의식을 점유하고 강제하는 반인륜범죄를 통하여, 중추의 기맥과 기경을 교란하며 장애를 일으켜서 元氣의 운행을 방해하고, 머리의 신경을 강제로 교란하고 묶으며 마비시킴으로써, 神氣(神氣가 소멸하면 죽은 것과 다름없는 주체성의 한계를 느끼게 되는 반인륜의 정신과 신체 파괴행위)를 소멸케 한 사례를 선기옥형 안에서 확인하시며, 2020525일에 아래와 같이 한마음으로 나를 포함한 수행자들과 당신한테 가르쳐 주신 나의 일부 가족 구성원의 상태를 기록하여 보내니 확인하고, 가장 위독한 상태에 처한 나의 아들 정산과 정땅과 정그림 등과 동생 정진용과 동생 정진석의 어린 아들과 조카 김윤슬을 비롯한 전체 인원과, 일상에서 나의 아들 정산을 살리고자 같이하신 수바마니 서해진 선생의 머리 부위의 신경교란 행위를 중단하고 신경상태를 바로잡아서 神氣를 복원할 것을 요구하는 바이다.

김영태가 실행해야 할 행동

1. 두개골로 연결하는 신경을 교란하고 독기와 냉기와 체액을 주입하며, 마비와 마취를 통하여 기억과 의식을 점유하고 도용, 탈취할 때, 신경을 마비시켜서 묶는 행위를 하여 사람의 정체성인 氣運을 소멸에 이르게 한 행위를 다시 복원하여 神氣를 살려야 한다.

2. 신기가 끊어진 경우는 사람이 아닌 것으로 본다고 스승이 말씀하실 만큼 존재성이 사라진 상태에서, 인 스승이 의식 활동을 대신해 주시거나, 인 김영태 당신이 무단으로 점유하고 의식의 노예로 삼은 뒤에 기억을 떠올리거나 의식을 대신하여 일정한 상태만큼의 낮은 삶의 수준을 살게 하는 행위를 강제당하니, 침해한 사람마다 머리를 묶은 신경을 김영태 당신의 빙의 행위를 중단하여 풀어야 한다.

3. 스승 아라가비 님께 김영태 당신이 육성과 문서로 직접 말씀드려서 알려야 한다.

4. 의 아라가비 스승은 이 사실을 아시지만 현실의 아라가비 스승은 이 사실을 존재성을 구현하는 현실의 차이로 인해 모르신다. 그러므로 김영태 당신이 현재 상태를 스승한테 직접 말씀드려야 한다.

5. 빙의(憑依)神氣를 끊는 현상은 세계의 대부분 사람이 김영태 당신의 침해로 겪는 보편적인 현상이다.

6. 내가 김영태 당신의 자택에 방문했을 때 출동했던 청천파출소 소속경찰관 중 한 명과 괴산경찰서 소속 경찰관 전영수 형사의 神氣가 끊겼는데도 위험에 처한 상황을 자신도 모르는 경우가 있다고 스승이 말씀하신다.

7. 머리를 묶어서 마비시킨 신경을 풀면 神氣가 되살아나서 조현병으로부터 자유로워지니 다시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김영태 당신과 당신의 가계 족속의 빙의 행위를 완전하게 단속해야 한다.

8. 빙의 행위를 특별히 단속받아서 원천 중단해야 하는 의 존재 김영태, 김영태의 숙부, 김영태의 아들 김일균. 김영태 숙부의 아들. 그리고 나머지 집안 족속들 전체가 파충류의 의식 현상으로 일상에서 이들과 병렬로 빙의(憑依)로 연결하고 나와 세계인류의 신경계와 의식을 점유하고 훔쳐 도용하며 살고 있다. 문둥이 현상이 무엇인지 현실에서 정상적인 단속이 이루어지면 본래 불구의 장애자이며 사람이 아닌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김영태 당신은 인 스승 아라가비 님과 한 몸으로 빙의 상태이므로 당연히 알고 있으며 의연하다.

9. 神氣를 끊는 행위의 에 대한 를 갖추고 빙의(憑依)로 침해한 에 대한 를 갖추며 사람을 해친 에 대한 를 갖추어야 한다.

는 자신(自神)이 없어서 神氣가 없다. 그러므로 그의 의식상태는 칠흑같다. 다른 존재에 빙의(憑依)로 접붙어 기생하는 이유다. 그 존재의 神氣로 자신의 주체를 삼는다. 神氣를 도용하는 행위를 구조적으로 잘하는 현재의 집단이 김영태의 가계문중(家系門中)이다.

정진웅의 神氣가 나오는 자리(신경)김영태가 강제하여 쓰기 때문에 김영태가 정진웅의 의식을 대신하다가 멈추고 스승을 제외한 나머지 수행자들이 정진웅의 의식을 대신하여 활용해보니 차가운 상태의 의식이다. 그러므로 김영태가 정진웅의 무량의(無量義)를 전용해서 쓰고 있었고, 평소에 자신이 의식을 조작해 주는 대로 노예가 되어 살자고 하는 의도가 여기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머리 신경으로 체액을 밀어 올리니 찝찝하게 불현한 느낌이다. (2020,. 5. 26 00;41)

하회탈처럼 턱을 끊는 것을 鬼김영태에게 거부하는 것은 나의 몸을 내가 알고, 존중하라고 요구하는 것이며, 끊은 것을 붙이라는 것이 아니고 단지 끊지 말라는 것이니, 빙의(憑依)는 이처럼 일련의 과정이 근거가 장애(障礙)일 뿐 도리(道理)의 이치(理致)가 아니다. 그러므로 나하고 세계의 모든 존재한테 행하는 장애를 멈추고 파괴가 일어난 것도 복원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한다.

神氣가 끊어진 가족 구성원 명단

-바나리 수행자들의 모든 가문 구성원들

-한국문화정품관의 모든 회원 및 구성원들

-한국차문화협동조합의 모든 회원 및 구성원들

-지유명차의 모든 고객과 회원사 및 구성원들

-어머니 김용자, 숙부 정현규, 숙부 정만규, 숙모 이근국, 숙모 장숙표, 당숙 정인규, 당숙 정철규, 당고모 정학규, 정열규 외 본가와 처가와 처외가와 외가(이모들의 시가들)의 부모 항렬 존재들.
-진외가인 반남 박씨 가문의 구성원들,
-아버지의 수양부모의 자식들인 이종복의 형제들의 가문 구성원들.
-할머니의 친가인 밀양 박씨 가문 등
-아내 장선자, 형제 정진희, 정진숙, 정진용, 정진아 등의 친형제 및 46촌의 형제와 배우자들.
-아들과 딸 정땅, 정그림, 정산과 조카 등 자식항렬의 존재들
-손자 항렬의 어린이들

<상상센타 고마 구성원 및 회원 가족>

박은주, 박미나 형제의 수행가와 시가와 친가 구성원

김형수, 최미자의 수행가와 친가와 처가 구성원

김윤주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이명균, 최용숙의 수행가와 본가와 처가 구성원

고해영의 수행가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윤희영의 수행가와 가족 구성원

이종협의 수행가와 가족 구성원

이현도의 수행가와 가족 구성원

홍성태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조성환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정선영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정나영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윤호상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최현배, 최은정의 손내옹기와 친가와 처가의 구성원

강미선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정연근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오금섭, 박은정의 호중거와 본가와 처가와 외가의 구성원

장주식, 노복연의 학교와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강경호, 이영이의 학교와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김천영, 손소영의 학교와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김용희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이규홍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심우선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정준희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한길순의 제주도립미술관과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윤일호의 학교와 수행가와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박종석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양다솔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조경남의 학교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최진희의 학교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유경묘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김선아의 수행가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이진희의 전통춤단과 본가의 구성원

윤지영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송지은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이유영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노영선의 수행가와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김원호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이희복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배효룡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조수연의 갤러리 빔과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최인기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손곡마을 국악단

고영인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박효열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민상준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천진욱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오인택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김태경 형제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이선희의 학교와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김지선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김기환의 수지 지유명차와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한상현, 송미현의 전주 지유명차와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장화영의 광화문 지유명차와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박한성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조무철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서동희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석균남의 이천산림조합과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강화 사람들

진안 사람들

여주 사람들

양평 사람들

충주 사람들

대미초등학교, 중원중학교, 충주 공업고등학교, 신구대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김두경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데미샘학교 

마리학교 

공정여행사 풍덩

문미향 그룹의 학교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박정유 그룹의 학교와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손재형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정창의 본가와 처가의 구성원

김남진의 시가와 친가의 구성원

석혜진의 수행가와 본가의 구성원

소영권의 본가와 외가의 구성원

조현초등학교, 장승초등학교, 금당초등학교, 백운초등학교, 수원영덕중학교, 문막초등학교

동의대학교

연희문학창작촌

진안역사박물관

한국차문화협동조합

지유명차

국립현대미술관

2005 예술상상학교 서대문어린이도서관

2008 예술상상학교 사라스와띠

2009 한국북아트협회 5주년 기념 강연

2010 장승초등학교 교사 연수

2013 전라북도 혁신학교 교사 연수

2014 상상학교 학교너머 아지트

2017 진안상상학교와 추진위원

학교너머

완주교육통합지원센타

진안교육지원청

이천승가자비복지원

진안 정천면

충주시

외 기타 회원 가족

 

2020. 5. 27
발신 ; 정진웅

2020. 5. 29 08;15 명단 추가

5월 30일에 확인한 사항.
-스승의 몸이 침해당한 독기의 고통으로 한국문화정품관에 나오지 못하셨다. 내가 2014년 곤지암리조트에서 청소일을 끝마칠 무렵 몸살처럼 시작한 독기의 침해를 극심하게 경험했는데 돌아눕는 것조차 몸속 세포 전부를 칼로 저미는 고통이었다. 어느날은 칠흑의 공간에 나홀로 있는 상황을 맞이했다. 나중에 스승이 말씀하시기를 당시에 죽은 것인데 활인선법으로 숨을 살린 것이라고 하셨다. 견딜 수 없는데도 가까이서 치료를 해야 해서 휴가를 내고 스승을 찾아서 활인선법의 치료를 받아서 고쳤다. 현재 스승의 몸이 2014년 당시에 내가 겪은 정도로 극심한 상태라고 하신다. 코로나 독감의 근본 원인이 바로 이와 같은 鬼김영태가 사람의 인체 내 독기를 신경교란을 통해 인체의 전체 또는 특정부위에 원하는 시간만큼 강요해서 생기는 현상이다.  
-한국문화정품관 안보연 씨 한테 스승님이 鬼김영태의 빙의로 심각하게 침해를 당하셨다는 이야기와 김영태 부부가 스승의 제자라는 사실과 안보연 씨의 병증도 鬼김영태의 빙의에 의한 질병이라는 이야기를 하니, '안듣고 싶다'고 거부함.
-서울 집에 들러서 아내와 자식들을 만나려고 하다가 퇴근 전이라 만나지 못하고 돌아오는 중에 큰 아들을 아파트 마당에서 만나 이야기 하려고 하니, 이유도 없이 극심하게 화를 내며 돌아가라고 몰아세워서 서로 고성으로 대화를 했다. 나를 경찰에 고발하겠다고 하는 것과 내가 자신이 어렸을 때 방안에서 막대기를 들고 들어가 폭행했다고 하는 이유를 말하는데 없는 사실이다. 어렸을 때 폭력행위가 있었지만 다른 상황이었고 자라는 중에 서로 푸는 과정을 충분히 갖고 성년이 된 후에도 사과하여 트라우마로 남지 않도록, 내가 어렸을 때 겪었던 닮은 상황과 자존감의 파괴를 알기에 거의 3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神으로 태어나 천성이 착하고 현상에 대한 깨달음이 어렸을 때부터 남다른 아이의 정신을 일깨워 튼튼하게 하려고 노력한 터라 결코 어렸을 때의 사건을 이유로 내게 화를 낼 처지가 아니다. 약 5년여 전에 서로 통화중에 현실을 홀로 넘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어렸을 적 경험에 대하여 육성으로 사과하며 울음을 떠뜨리며 이해시킨 기억을 떠올리면 지금 내 마음을 이해할 것이며 자신의 의식이 이해 못할 정도로 조작되고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나와 아내가 서로 해명도 못하고 이혼하게 된 과정도 강제된 의식과 신경을 독기로 조율, 조작하는 상황을 지나면 충분히 이해할 것이다 단지 오늘 찾아간 것은 사람의 神氣를 끊어서 완전한 빙의 상태에서 정신의 노예로 삼으려는 계략으로 부터 구하고자 한 것이다. 김영태가 빙의를 통해 사람한테 하는 의식과 신경을 조율하여 이간질하는 정도는 정상적인 눈으로 보면 도저히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당하는 존재는 鬼김영태가 완벽하게 하나가 되어 대신하므로 자신도 모르게 사실과 관계없이 비정상의 행위를 할 수밖에 없는 조현병이다. 아들이 이 글을 본다면 자신이 아비를 해치려는 의식이 어느정도 비정상인지 알 수 있고, 돌맹이를 든 상황에서 자해하려는 마음으로 돌아설 때 어떤 마음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오늘 나와 만나 일어난 일련의 과정이 모두 鬼김영태가 빙의하여 대신한 꼭두각시 조현병 현상이고, 마지막 헤어지기 전에 김영태가 빙의해서 일어나는 상황이라고 세번에 걸쳐 내가 말했을 때, 아들이 마지못해 대답했지만 '알았다'고 한 것이 나중에 확인 할 때 아들과 나한테 개별로 鬼김영태가 인(印)으로 박혀 서로 싸움을 하게 하여 관계가 무너질 때,鬼김영태 자신의 족속들이 우리 집안에 행한 빙의범죄의 단속을 피하려는 계략인 것이다. 이 모든 과정은 스승과 서해진 선생 등 수행자들이 한마음으로 같이하셨기에 큰 사고없이 정리되었다. 그리고 아내와 땅이와 그림이와 산이와 동서 가족들이 매우 극심하게 머리를 결박당하며 신경과 의식을 교란당하여 神氣가 끊어질 위기라서 위기를 넘길 방도를 이야기 하려고 한 것인데 만나지 못하고 와서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 
-집에 돌아오니 어머니가 막내 여동생 집에 가셨다가 돌아 오셨다. 마침 마음 먹고 현실을 말씀드리니 스승과 수행자들이 같이 해 주셔서 鬼김영태와 그 집안 족속이 神으로 태어나는 우리 집안에 거는 장애가 얼마나 극심하며 자손이 귀한 이유와 함께 큰 아이를 만나고 온 상황을 이해할 수 있었다. 하지만 어머니의 머리를 정수리가 아닌 좌우 봉의 위치로 두 갈래로 넘어서 이환궁 쯤으로 넘는 기로에 독기를 강제한 상황으로 표정조차 제대로 짓지 못하시고, 엊그제 산책 중에 네번이나 낙상을 한 상황을 전신 통증을 격는 중인데 머리를 더 결박당한 것이 神氣를 복원하라는 요구에 대한 거부의사와 행위가 변하지 않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금 내 머리도 지나치게 독기를 돌게 한 신경이 마비상태이므로 머리 통증과 압박통증이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