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time.com/5237458/the-facebook-defect/?utm_campaign=time&utm_source=twitter.com&utm_medium=social&xid=time_socialflow_twitter

페이스 북 창립자 겸 CEO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가 2016 년 2 월 21 일 바르셀로나에서 발표데이비드 라모스 - 게티 이미지

By DAVID KIRKPATRICK 

April 12, 2018

마크 주커 버그 는 페이스 북을 사업으로 생각하지도 않았습니다. 처음 만났을 때, 그는 2006 년 9 월 페이스 북의 "사명"에 대해 큰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이 주변 세계를 이해하도록 돕는다"고 강조했다.

그의 범위와 초점은 나를 감동 시켰고, 나는 큰 칭찬으로 의미하는 것을 그에게 주었다. 나는 그가 자연스러운 CEO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마치 내가 그를 모욕 한 것처럼 얼굴에 주름을 잡았다. 당시 22 세인 그는 "회사를 경영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말하면서 "사업은 일을 끝내기위한 훌륭한 수단"이라고 인정하면서도 몇 달과 몇 년 동안 기자로 회사를 소개하면서 그 다음에 의미있는 것을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는 것이 분명 해졌다. 그러나 위기가 페이스 북을 둘러 쌌기 때문에 기업으로서의 본질에 대한 질문은 아직 완전히 대답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성공 규모를 감안할 때 이것은 독특하게 이상합니다.

계시의 체인은 이후 페이스 북 닥친 관찰자 런던 과 뉴욕 타임스 수십 수백만 사용자의에 대한 데이터는 2014 년 회사의 통제를 탈출했다 가능성 투표 영국인을 밀어 노력 캠브리지 ANALYTICA에 의해 이용 된 17 일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를 선출하는 EU와 미국인들로부터의 탈출구. 회사는어떤 법률도 위반하지 않고 Brexit 국민 투표에서 일하지도 않았고 미국 대선 당시 어떤 형태로도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Facebook의 모든 사용자가 외부 데이터에 의해 공개 데이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의도가없는 제품 디자인의 그것의 주식은 조금 튀는 전에 20 % 하락했다. 그리고 Zuckerberg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불편 함을 느꼈지만 의회 양원에서 굽기 위해 소환 되었다 .

이에 페이스 북은 전례없는 속도로 개혁을 서두르고있다. 새로운 규정은 미국과 페이스 북이 운영되는 190여 개국의 많은 국가에서 확실하게 나타납니다. 이들 모두에서 정치 캠페인은 페이스 북 광고와 게시물을 사용하여 유권자를 움직입니다. 주 커 버그 (Zuckerberg)는 의회에서 그가 규제를 환영하고, 회사와 회사가 기꺼이 공예를 기꺼이 도왔다 고 강조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 북이 어떻게 개인 정보를 다루는 방식으로 통제를 벗어날 수 있었 을까? 어떻게 이상 주의자에 의해 설립 된 회사가 민주주의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고 널리 비난을받을 수 있습니까? 페이스 북은 어떻게 끝났지?

그 대답은 창립 이래로 존재해온 양면성이라는 회사의 기업 위상에 대한 그 양면성에 있습니다. 주커 버그 (Zuckerberg)가 수년 동안 말했듯이, 페이스 북의 목적은 인도 주의적이며, 세상을 더 개방적이고 연결되게 만들기 위해서인가? 아니면 자본주의의 역사에서 가장 효율적인 화폐 기계가되고 싶습니까? 지금까지 두 가지 방법으로 시도했습니다. 그리고 이로 인해 문제를 피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주커 버그 (Zuckerberg)와 샌드버그 (Sandberg)는 2012 년 5 월 18 일 페이스 북의 IPO를 축하한다.
주커 버그 (Zuckerberg)와 샌드버그 (Sandberg)는 2012 년 5 월 18 일 페이스 북의 IPO를 축하한다.
 
Zef Nikolla-Facebook / Bloomberg / Getty 이미지

페이스 북이 붙잡 으면, 의미있는 일을 빨리하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uckerberg는 회사의 수익에 우선 순위를 두지 않았습니다. 최근 이사회 멤버였던 Don Graham의 2005 년 페이스 북 소식 에 따르면 Zuckerberg는 수익 창출의 차이를 알지 못했습니다. 그는 광고 팀을 고용했지만 침입하는 광고를 제안 할 때 종종이를 과소 평가했습니다. 회사가 약 2 세가되었을 때 그는 베테랑을 타고 판매를 시작했으며 "모든 광고를 싫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저 악취가 나는 광고를 싫어한다. "며칠 후, 스프라이트는 하루 동안 페이스 북의 홈페이지를 녹색으로 바꾸기 위해 1 백만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했다. 주커 버그는 그것을 고려조차하지 않았다.